HACCP인증, 농수산물유통공사 입점 기념
[쿠키 건강]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이 영월 다하누촌의 HACCP인증과 농수산물유통공사 입점을 기념해 다하누 전상품을 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6월 한 달 동안 다하누몰 홈페이지 내에서 진행된다.
지난 4월 영월에서 최초로 HACCP작업장으로 지정된 다하누촌 본점은 원료육 입고에서부터 개포, 보관, 해동, 절단, 포장, 라벨링, 출고 등에 이르기까지 각 단계별 위생적인 작업 환경 조성과 철저한 위해요소 분석으로 까다로운 HACCP적용 심사 기준을 통과했다.
HACCP은 가축의 사육, 도축, 가공, 포장, 유통, 소비의 전 과정에서 축산 식품의 위생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해요소를 사전 분석해 중점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축산물의 안전성을 확보하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위생관리 시스템이다.
또한 최근에는 다하누의 1++등급 최고급 한우 부위를 비롯해 인기 가공품인 곰탕, 고로케 등 다양한 상품들이 농수산물유통공사에 입점되며 다하누 제품의 안정성과 높은 품질이 다시 한 번 입증됐다.
최계경 다하누 대표는 “영월 다하누촌 HACCP인증과 다하누 상품의 농수산물유통공사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안심 먹거리 제공을 위해 앞으로도 품질관리와 위생환경에 있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다하누몰, 6월 한달간 전상품 5% 할인 판매
입력 2011-06-08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