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햇반’, 디자인 리뉴얼

입력 2011-06-07 09:27
[쿠키 건강] CJ제일제당 햇반이 강렬한 붉은 색 바탕의 기존 디자인을 벗고 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무채색 바탕의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됐다.

CJ제일제당 햇반 브랜드를 담당하는 최동재 부장은 “기존 햇반의 강렬한 붉은색 바탕 디자인은 깔끔함과 잘 만들어진 식품의 느낌으로 즉섭밥이라는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전파하는 데 그 역할을 다 했다고 생각한다”면서“이제 우리 소비생활에서‘밥’을 사먹는다는 것이 자연스러워진 상황에서‘즉석밥’이라는 틀을 벗어나‘집밥’에 한 발 더 다가가기 위해 더 편안하고 친근한‘이미지’가 필요했다”고 리뉴얼의 이유를 밝혔다.

리뉴얼 작업은 햇반의 주력 단량인 흰 쌀밥을 포함해 쌀눈가득 햇반, 찰보리밥,흑미밥 등 10종 전체 물량에 대해 한 꺼 번에 진행돼 지난주 출고제품부터 적용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