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다이어트 프로그램 체험단 운영

입력 2011-06-02 10:20
[쿠키 건강] 글로벌 천연물 웰니스 기업 유니베라는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다이어트 프로그램 체험단을 운영한다. 이번 체험단은 전국 4000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체지방 관리 전문 건강기능식품인 메타번 1달치 분량과 함께 손쉽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 스트레칭, 식이요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6월은 여성들에게 다이어트가 전염병처럼 번지는 계절이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서점가, 헬스클럽에는 사람들이 북적댄다. 요즘은 면접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 결혼을 앞두고 있는 미혼들 까지도 몸매와 외모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다이어트들이 요요현상, 의지부족 등으로 실패의 쓴잔을 맛보기 쉽다. 특히 경제발전과 생활수준의 향상으로 현대인들은 생활은 풍요로워진 반면, 불규칙한 식생활, 운동량 부족, 스트레스로 인해 점점 과체중 및 복부비만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유니베라는 이번 다이어트 프로그램 체험단을 운영하며 고객들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수 있는 ‘메타번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의 비율이 균형 있게 짜여 있는 ‘메타번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몸에 무리가 가지 않고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돼 있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회사, 집 등 일상생활 속에서 틈틈히 실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참여자들에게 메타번 1달치 분량을 무료로 제공해 효과적인 다이어트가 되도록 도와준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이번 다이어트 체험단을 통해 고객의 건강과 자신감까지 되찾아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체험단 운영은 각 지역별 유니베라 대리점에서 운영되며 운영 프로그램 및 시행 여부는 서로 상이할 수 있으니 문의는 유니베라 홈페이지(www.univera.com) 또는 전국 대표전화(1588-1976)로 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