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롯데칠성음료가 홍차음료 시장의 독보적 브랜드인 홍차의 꿈 ‘실론티’의 500ml 페트 2종을 2일 새롭게 선보이고 30일까지 한 달 간 ‘한 여름 밤의 꿈 실론티 요트 페스티발’을 연다.
새롭게 선보이는 실론티 500ml 페트는 천연 홍차엽 추출액을 사용해 오리지날 홍차의 맑은 황금색을 띄며, 집에서 우려 마시는 듯 고급홍차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500ml 페트의 충분한 양은 차를 물처럼 즐기는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마음껏 니즈를 채울 수 있도록 한다. 실론티 레몬과 실론티 아이스티 복숭아 모두 출시됐으며, 그동안 없었던 240ml 캔 아이스티 복숭아(예상 소비자 가격: 750원)도 함께 선보였다.
신제품 출시 기념과 열리는 ‘한 여름 밤의 꿈 실론티 요트 페스티발’은 실론티 제품 구매 후 제품과 함께 찍은 사진과 여름 밤 꿈꾸던 로망에 대한 메시지를 모바일(#00005 무료문자)로 전송하거나 브랜드사이트(www.ceylonteaevent.com)에 올리면 응모된다. 실론티만 있으면 시간이나 장소에 관계 없이 이벤트에 즉시 참여할 수 있고 응모내용을 웹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실론티, 용량 다양화 기념 ‘요트 페스티발’
입력 2011-06-02 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