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CJ제일제당의 남성건강기능식품 ‘전립소’가 대한민국 중년 남성들의 건강 증진을 꾀하고 응원하고자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연중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CJ제일제당 전립소는 캠페인을 통해 남성들이 전립선 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본인 및 주변인의 건강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전립선 건강강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남성건강기능식품 ‘전립소’는 전립선 건강에 좋은 쏘팔메토와 라이코펜이 동시에 함유돼 있어 전립선 건강 유지는 물론 항산화를 통한 활력까지 얻을 수 있는 제품으로 3분마다 1개씩 판매되며 2007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400억 원이 넘게 판매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CJ 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사업부 박미숙 부장은 “최근 중년 남성들 사이에 전립선 비대증을 비롯한 전립선 질환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만큼, 중년 남성들에게 있어 전립선 건강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의무 사항이 되는 추세”라며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이 자신의 건강뿐 아니라, 주변의 친구들과 지인들의 건강도 살펴보고 챙길 수 있는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CJ제일제당, ‘친구야 같이 건강해지자’ 캠페인 실시
입력 2011-06-01 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