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건국대학교 건국유업·건국햄(이하 건국유업)은 오는 1일부터 건국우유 11개 품목의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새롭게 변경되는 이번 디자인은 ‘K milk’라는 심볼을 중심으로 통합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를 구현했다.
‘K milk’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유’, ‘건국대학교 축산대학을 모태로 축산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건국유업의 기업정신’ 또 ‘자연과 하나되어 국민건강을 지키겠다는 건국유업의 의지’를 함축해 표현했다.
전체적으로 통일화된 디자인 콘셉트는 ‘K milk’라는 심벌을 중심으로 미니멀리즘의 심플함, 모던함을 보여주며 제품별 특징을 다양한 컬러로 나타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건국유업, ‘건국우유’ 디자인 리뉴얼
입력 2011-06-01 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