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프리미엄 반조리 브랜드 홈밀(www.homemeal.net)이 서바이벌로 체험단을 뽑는 이색 이벤트를 오는 6월16일까지 진행한다.
40명의 참가자가 주어진 미션과 함께 홈밀 체험 후기를 올리면 네티즌의 평가로 경합을 벌이는 방식이다. 홈밀 제품은 준비된 재료와 소스로 맛을 낼 수 있는 원스텝 서비스로 10분 내외의 간편한 조리가 특징이다. 시즌1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시즌2를 맞은 본 이벤트는 홈밀 블로그(blog.naver.com/homemeal_101)를 통해 지원자를 모집하며 최후의 1인에게는 100만원 이상의 상품과 홈밀 홍보대사의 혜택이 주어진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반조리 브랜드 홈밀, 체험단 모집
입력 2011-05-31 16: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