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노민우 생일 파티에 ‘데미소다’ 제공

입력 2011-05-31 15:35

[쿠키 건강] 건강음료 기업 동아오츠카는 지난 29일 나루아트센터에서 열린 노민우의 생일 파티에 천연과즙의 상큼함과 저탄산의 부드러움을 담은 ‘데미소다’를 제공했다고 31일 밝혔다.

노민우의 생일 파티에 데미소다를 전달하게 된 배경에는 지난 20일부터 방영 중인 데미소다 CF에 배우 노민우가 출연한 것과 관련해 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동아오츠카가 직접 기획한 것이다.

데미소다 CF에서 ‘천연과즙 저탄산 음료’라는 독특함을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한 노민우는 이번 생일 파티에서 그동안 감춰왔던 연주 실력과 노래를 선보여 팬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동아오츠카는 이날 생일 파티에 참석한 200여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사과, 오렌지, 포도, 레몬 4가지 맛의 데미소다를 제공해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으며, 팬들은 데미소다를 노민우와 함께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데미소다는 인공 색소나 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 과즙 11%를 담은 저탄산 음료로 탄산량을 낮춰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배우 노민우는 지난 5월 종방된 ‘마이더스’에서 유명준 역할로 나와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올 여름 공포영화 ‘기생령’에 출연해 본격적인 스크린 점령에 나설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