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친환경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는 6월 1일 세계 우유의 날을 맞이해 우유의 소비 장려 촉진 및 홍보의 일환으로 ‘후디스 프리미엄 우유 시음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후디스 청정 저온살균우유, 우리가족 맞춤우유, 초유 넣은 우유 등을 직접 시음해 본 소감을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란에 올리면, 올린 소감 중 우수 소감을 선정하여 일동후디스 온라인 쇼핑몰 ‘마이베이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 마일리지 1,000point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www.ildongfoodis.co.kr)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의 프리미엄 유제품은 건강한 젖소에서 엄선된 1A등급 이상의 원유와 FDA의 A등급 우유 규격에 맞는 저온살균 및 일동후디스 특허출원 DT공법으로 만들어 산화를 방지하고 이취를 없애어 갓 짜낸 우유 본연의 깔끔한 맛과 영양이 신선하게 살아있다. 저온살균(LTLT, 약 63℃)은 초고온살균(135℃)에 비해 단백질, 칼슘 변성이 적고 효소, 비타민, 기능성 초유성분 등의 손실을 막는 FDA 의 A등급 우유 기준에 맞는 살균법이다.
한편 우유는 단백질, 칼슘, 비타민 A, B, E, K와 비타민 B그룹 등 인체에 필요한 114가지 영양소가 고루 함유된 완전식품이다. 이런 우유 소비를 장려하기 위해 세계식량농업기구(FAO)가 2001년 6월 1일을 세계 우유의 날로 선포한 이후 매년 전 세계 40여 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일동후디스, 프리미엄우유 시음후기 이벤트 진행
입력 2011-05-31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