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 성형 시술로 동안 미녀에 도전하자

입력 2011-05-25 14:08

[쿠키 건강] 최근 인기 드라마의 흥행으로 또 한번 동안에 대한 관심이 증폭 되고 있다.

또래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얼굴은 유전적인 요인도 있지만 꾸준한 관리를 통해서 후천적으로도 동안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바로 동안 성형이라고 하는 쁘띠성형이다. 성형수술로 오랜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 않더라도 단시간에 성형한 듯한 효과를 볼 수 있기에 20~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쁘띠성형은 ‘약간 조금’이라는 프랑스 어로서 간단하고 안전하며 단시간 내에 원하는 모양대로 자연스럽게 성형이 가능한 시술로써 보톡스와 필러가 알려져 있다.

보톡스는 신경 전달 물질(아세틸콜린)의 분비를 막아 근육을 일정기간 마비시켜 주름을 없애고 발달된 근육의 볼륨을 줄여주는 데 효과적이다. 필러는 일종의 충전물질로서 체내에 주사해 원하는 형태를 만들어 주는 액체로 주성분은 콜라겐과 히아루로닉산 이며 팔자주름, 코성형, 눈밑애교 시술에 많이 사용된다.

쁘띠성형 전문 전주 김경환 성형외과의 김경환 원장에 따르면 “최근 바쁜 직장인들이 10분 이내의 시간을 투자해 동안이 될 수 있다는 점과 붓기와 염증이 거의 없어 일상 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 때문에 쁘띠성형이 각광을 받는 추세이다”라고 한다.

김경환 원장은 쁘띠성형이 단시간 내에 성형을 한듯한 효과를 주는 시술이지만 정품, 정량을 사용해 안전하게 시술이 이루어져야 하며,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서 시술이 이루어져 한다고 조언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