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영양제 파마톤, 소비자 궁금증 해소 라인 개설

입력 2011-05-24 10:30

[쿠키 건강]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24일부터 자사의 종합 영양제 파마톤의 헬프라인(080-007-8100)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파마톤 헬프라인은 소비자들이 궁금해하는 제품의 △성분 △판매처 △가격 △복용상 주의사항 등의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하고자 개설됐으며,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공휴일 제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파마톤정은 20여종의 비타민, 미네랄 등에 인삼 추출물 G115 성분이 더해진 새로운 개념의 종합 영양제이다. 무엇보다 파마톤의 가장 큰 차별점은 인삼 추출물 G115 성분을 함유해 기억력과 주의력 향상, 스트레스 개선 효과를 보인다는 점이다. 단순 피로회복에 더해 스트레스 개선 효과까지 기대하는 성인뿐만 아니라, 특히 주의력 및 기억력과 같은 인지능력 향상이 필요한 수험생들에게 파마톤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파마톤 헬프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좀더 쉽고, 정확한 제품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제품 판매처나 가격 등의 궁금점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파마톤정은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며, 17세 이상 1일 1정을 물과 함께 아침에 복용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