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진짜 과즙과 저탄산의 부드러움을 담은 데미소다가 트랜디한 음료에 맞는 톡톡 튀는 광고로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인다.
20일 첫 전파를 타는 이번 광고는 마이더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에 출연해 개성 있는 연기와 뛰어난 패션감각을 선보인 배우 노민우가 출연해 데미소다의 독특함을 표현했다.
잡지를 펼친 것 같은 트랜디한 감각을 CF 속에 그대로 옮긴듯한 화면과 “블링블링은 좋다 순금은 싫다” “오리지널은 좋다 따라하는 건 싫다” 등의 감각적인 문구로 유행은 추구하지만 자신만의 스타일은 잃지 않는 20대만의 개성을 나타냈다.
저탄산 음료를 개척한 데미소다는 인공 색소나 감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진짜 과즙 11%(레몬6%)를 함유해 사과, 오렌지, 포도, 레몬 4가지 과일의 풍부하고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동아오츠카 김선민 데미소다 BM은 “저탄산 천연 과즙 음료라는 독특함으로 젊은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광고는 데미소다만이 가진 특징인 ‘Demistyle’을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한편, 데미소다 CF는 ‘스타일리쉬 I, II’ 총 두 편의 서로 다른 내용으로 만들어져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천연과즙·저탄산 데미소다, 광고로 독특함 표현
입력 2011-05-19 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