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한방 선로션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입력 2011-05-16 11:21
[쿠키 건강] 매일유업이 설립한 유아동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유아전용 한방 화장품 ‘궁중비책’이 연약한 아기 피부에 매일 사용해도 안심할 수 있는 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입소문 내기, 블로그·카페 지원, 샘플링 등 3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00% Non-Chemical 자외선차단필터 사용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안전한 궁중비책 선제품을 브랜드 사이트는 물론 블로그, 카페 등 다양한 통로를 통해 더 많은 아기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입소문 내기 이벤트는 궁중비책 선제품 소문 글을 블로그 및 카페에 업로드 한 후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되고, 블로그·카페 이벤트 지원 프로젝트는 자체적으로 선로션 샘플링 이벤트를 열 수 있도록 도와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브랜드 사이트에 유입되는 인구 외 다양한 소비자 층에 접근해 제품력을 알리기 위한 방법으로 계획됐으며 일 방문자수 500명 이상 블로거 혹은 회원수 3000명 이상 카페 운영자만 신청 가능하다.

또한 20만개 수량의 선로션 샘플링 행사도 마련된다. 전국 알로앤루, 알퐁소 매장 및 할인점 등에서 샘플을 받을 수 있으며 궁중비책 브랜드 사이트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50명의 우수 후기자에게는 선제품 2종 정품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3개 이벤트는 6월12일까지 궁중비책 브랜드사이트(sun.goongsecret.com) 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6월 18일 궁중비책 브랜드 사이트 게시판 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