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롯데칠성음료가 영국산 프리미엄 비타민C로 만든 ‘데일리C 비타민워터’ 3종과 아미노산음료‘데일리C 아미노워터’를 16일 출시했다.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비타민C와 필수 비타민을 사람에게 꼭 필요한 물처럼 매일매일 즐긴다는 콘셉트의 브랜드다.
데일리C 비타민워터는 3종이며,‘바이탈V’는 데일리C 비타민워터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비타민C 1000mg 이외에도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E를 함유하며 이외에도 여러가지 몸에 좋은 비타민이 포함된 복합비타민 컨셉트의 음료이다.
‘이글아이’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블루베리와 비타민C,B,E를 포함한 시력 건강 콘셉트의 음료이다. 블루베리에 다량함유된 안토시아닌이라는 물질은 눈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스킨글로우’는 비타민 C,B,E와 히알루론산, 콜라겐이 함유된 피부건강 컨셉트의 제품이다. 히알루론산은 피부보습과 관련해 화장품 등에서도 많이 사용되는 기능성 소재이며 콜라겐은 피부탄력을 찾아주는 역할을 담당한다.
‘데일리C 아미노워터’는 비타민이 아닌 아미노산이 함유된 아미노산 음료이다. BCAA라는 분지쇄 아미노산이 주원료로, 이 성분은 근육 단백질 합성의 촉진 및 분해를 억제함으로써 근육의 피로회복 스테미너 증진에 도움을 준다. BCAA를 포함하여 2000mg의 필수 아미노산 8종을 함유하고 있다. 가격은 1800원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신제품] 롯데칠성, 데일리C 비타민워터 출시
입력 2011-05-16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