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SK텔레콤 론칭 한국형 포스퀘어 ‘Gold in City’와 공동으로 위치기반 이색 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SK텔레콤의 위기기반 SNS ‘Gold in City’와 함께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서 ‘삽질’하는 고객 3만 명 전원에게 총 3만 더즌(12개입 한 상자)과 20돈 상당의 Gold in City 뱃지를 증정한다.
Gold in City는 위치 기반 서비스인 ‘포스퀘어’와 같이 자신이 방문하는 매장의 위치나 쿠폰 등 유용한 정보를 기록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는 신개념 위치 기반 서비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Gold in City에 가입 후 ‘삽질하기’ 기능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도넛 12개 매장에 대한 팁 또는 사진을 남기는 고객이 3만 명에 도달하면, 3만 명 전원에게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더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3만 명 도달 시점을 가장 근접하게 맞추는 회원 7명(1등~3등 해당)에게는 금 20돈 상당의 Gold in City 뱃지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만 명이 되지 않아도, 9999명까지 모이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1개를, 29,999명 이하로 모이면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이 이벤트는 크리스피 명동점, 신촌점, 노원점, 분당서현, 부산광복점 등 12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5월 25일부터 6월 24일 한 달 동안 해당 경품을 교환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크리스피 크림 도넛, 이색 마케팅 진행
입력 2011-05-16 10: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