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글로벌 ODM 토털 컴퍼니로 선언…새로운 CI 선포

입력 2011-05-16 10:10

[쿠키 건강] 한국콜마가 글로벌 ODM 토털 컴퍼니로의 도약을 선언하고, 새로운 CI를 선포했다.

한국콜마는 지난 15일 천안 남서울대 체육관에서 윤동한회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1주년 창립기념행사와 함께 ‘고객섬김’을 기업스테이트먼트로 한국콜마의 새로운 변화를 기념하는 행사를 가졌다.

한국콜마는 이날 행사에서 새로운 출발을 형상화한 기업이미지(CI: Corporate Identity)를 선 보였는데 1990년 창립 초기부터 써오던 CI를 전면적으로 교체한 것은 20년 만이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CI는 인사이드 콜마, 비욘드 사이언스 를 바탕으로 한 ‘소프트(Soft)’와 ‘프레시(Fresh)’한 이미지를 형상화하여 고객친밀의 젊은 분위기를 담아냈다.

한국콜마 윤동한 회장은 “한국콜마가 국내 화장품, 의약품ODM 산업의 선두를 걸어왔다면 이제부터는 글로벌 리더로서 세계적인 ODM토털 서비스 컴퍼니로 성공하기 위한 변화일 것이다. 하지만 이를 위해서는 고객섬김이라는 중요한 가치를 잊어서는 안될 것이다”라며 포부와 당부를 밝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