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오리온에서 운영하는 ‘맛있는 건강’ 마켓오 레스토랑에서 가족들과의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철을 맞아 건강 도시락세트 <마켓오 피크닉 박스>를 선보였다.
마켓오에서는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과 청포도, 바나나, 고단백의 아몬드가 들어간 ‘다이어트 박스’. 건강한 쌈밥과 데리야끼 소스에 졸인 쇠고기를 쌈 야채에 싸서 먹는 웰빙 ‘비프 데리야끼 도시락’. 건강한 단호박밥, 쌈밥을 쫀득한 닭다리살과 브로콜리와 곁들인 ‘치킨 데리야끼 도시락’ 등 신선한 야채와 건강이 듬뿍 담긴 메뉴들이 봄나들이를 기다리고 있다.
‘피크닉 박스’는 마켓오 레스토랑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건강 도시락으로 쫀득한 닭다리살과 불고기를 참숯에 구워 브로콜리와 함께 곁들인 ‘참숯 치킨 & 브로콜리’를 비롯하여 중화풍 소스에 볶아낸 ‘닭 가슴살’, 새우, 영양 부추를 곁들인 스태미너 음식 ‘장어 구이’가 한꺼번에 들어간 신개념 도시락이다.
‘러블리 박스’는 온 가족이 함께 나들이 갈 때 다른 준비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다. ‘피크닉 박스’ 2개와 따뜻한 장국, 예쁜 포장 박스와 포크, 스푼, 매트 그리고 마켓오 메뉴 카드가 함께 구성돼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마켓오 레스토랑, 봄 나들이 도시락세트 5종 출시
입력 2011-05-04 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