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

입력 2011-05-03 17:56
[쿠키 건강] 베니건스가 오는 5일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각종 행사가 많이 몰려있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혜택으로 알뜰하게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니건스는 스테이크 메뉴에 1000원만 추가하면 샐러드와 디저트, 건강소금 천일염까지(총 1만3000원상당)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5월의 각종 행사를 외식비 부담 없이 실속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베니건스를 방문하는 가족, 연인, 직장동료들이 주로 주문하는 립을 포함한 모든 스테이크메뉴에 천원 추가 시, 에피타이저로 즐길 수 있는 샐러드는 물론 후식인 디저트메뉴까지 함께 맛볼 수 있어 지인들과 풍성한 식사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베니건스 모든 메뉴의 시즈닝으로 사용되는 건강소금인 천일염까지 포장해 선물로 증정한다.

10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샐러드로는 로메인, 양상추 등 신선한 야채에 비네그레트의 드레싱을 얹어 가볍고 상큼하게 맛 볼 수 있는 ‘쉐프샐러드’와 우유와 휘핑크림을 배합해 은은하게 퍼지는 달콤한 맛의 이태리안 푸딩 ‘파나코타’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베니건스 대전 둔산점에서는 어린이 고객에 한해 500원 기부 시 키즈스파게티를 제공하는 사랑 나눔 이벤트를 펼친다. 기부한 성금 전액은 결식아동 및 홀몸 노인 돕기 등 이웃 사랑 실천에 사용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