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체어, 5월 한달간 현대백화점서 특별판매 행사

입력 2011-05-03 17:21

[쿠키 건강] (주)우리들생명과학이 현대백화점에서 척추건강의자 ‘우리들체어’ 특별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 가구코너에서 5월 한 달간 진행된다.

기존 외과수술용 의자에서 아이디어를 착안, 개발된 우리들체어는 앞으로 기대는 가슴받이를 도입, 급증하는 척추 질환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한 제품. 우리들체어는 실제로 사람들이 의자의 등받이에 기대는 시간보다 상체를 앞으로 기울인 시간이 더 많다는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우리들병원의 척추전문의들에 의해 개발됐다.

우리들체어는 팔꿈치받이에 양 팔을 올리고, 가슴받이에 가슴 하단부를 밀착시켜 척추를 곧게 펴는 원리를 이용했다. 지난해 출시된 학생용 제품 라인 아이폴7은 홈쇼핑 방송 1시간 만에 3000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청소년, 학생들을 위한 기존 제품라인 아이폴7을 비롯해 최근 출시된 오피스라인 아이폴1, 아이폴3를 함께 선보인다. 신제품 라인은 등받이와 가슴받이를 함께 도입해 휴식과 업무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됐다. 가슴받이를 사용하지 않는 시간에는 팔걸이로 세팅 후 사용이 가능하다.

강재신 우리들생명과학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뜻을 전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구매의 폭을 넓히고자 전 제품 라인을 선보이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문의: 1588-7689).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