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음료 ‘마크’, 백화점서 샘플링 진행

입력 2011-05-02 09:39
[쿠키 건강] 에너지음료 마크는 봄철의 나른함을 깨울 수 있는 ‘마크(Mark)’의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철의 나른함을 깨우자’라는 슬로건으로 백화점을 찾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에너지음료 ''마크(Mark)''을 소개하기 위해 진행된다.

최근 30일~1일 양일간에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백화점 중에 하나인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에너지음료를 증정하는 샘플링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에너지음료 ''마크(Mark)''의 가장 큰 특징인 육체 피로와 정신적 스트레스로 무기력해지기 쉬운 현대인들에게 기존의 음료보다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에너지음료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에너지음료 ‘마크(Mark)''는 최근 ‘제8회 새만금국제마라톤대회’와 ‘2010 하이원스카이오픈챌린지’, 한국관광공사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하는 ‘세계 비보이 대회 R16’을 음료 지원했으며, X-스포츠와 익스트림 스포츠에 다양한 협력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마크(Mark)’는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과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구기자뿐 아니라 활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천연카페인이라 불리는 과라나 추출물이 함유된 음료다.

김선일 대표는 “이번 샘플링행사는 백화점의 요청으로 진행됐는데 일반인들도 친숙하게 에너지음료 마크를 찾을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에너지음료 마크(Mark)는 레드블과 몬스터에너지와 같이 젊은이들이 즐기는 다양한 스포츠 행사에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