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코카-콜라사는 네오위즈인터넷과 제휴를 맺고 공동마케팅을 실시한다.
코카-콜라사와 음악 게임 탭소닉은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돌 2PM이 부른 코카-콜라 로고송 ‘Open Happiness Song’을 ‘탭소닉’에 탑재한다. 로고송은 무료로 제공되며 포인트 소진 없이 누구나 무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코카-콜라사와 네오위즈인터넷은 제휴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자사가 보유한 커뮤니케이션 채널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코카-콜라 홈페이지, 블로그는 물론, 네오위즈인터넷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와 탭소닉 페이스북을 통해 제휴와 관련한 내용을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코카-콜라, 네오위즈인터넷과 제휴마케팅 진행
입력 2011-04-29 1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