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Coffee♥Donuts’ 광고 캠페인

입력 2011-04-28 15:44
[쿠키 건강] 던킨도너츠는 2011년 ‘Coffee♥Donuts’ 광고 론칭을 기념해 5월 8일까지 ‘Coffee♥Donuts’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커피와 도넛을 부담없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아메리카노 등 던킨커피 구매 시(오리지널, 병 커피 제외), 모든 도넛 제품 1개를 반값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던킨도너츠의 커피와 도넛은 함께 할 때 그 맛과 매력이 배가 되는 간식이다. 던킨도너츠는 이처럼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커피와 도넛을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던킨도너츠의 인기 메뉴인 아메리카노(3,000원)와 글레이즈드 도넛(1000원)을 3500원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이다(아이스 아메리카노 구매시, 500원 추가). 해피포인트뿐 아니라 커피음료 7잔 마다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7+1 커피마일리지도 함께 적립할 수 있다.

지난 16일 TV를 통해 공개된 던킨도너츠의 ‘Coffee♥Donuts’ 광고는 자석처럼 커피에게 이끌려온 도넛의 모습을 한편의 영화 같은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표현했다. 도넛을 들고 던킨 매장을 나선 남자가 여러 장애물 때문에 원하는 길로 가지 못하고 우여곡절 끝에 공원 안까지 들어서는 과정을 보여준다. 남자는 강아지 때문에 놀라서 벤치에 주저 앉게 되는데 이때 옆을 바라보니 커피를 든 여자가 앉아 있다는 내용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