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내추럴 ‘옴므 그루밍 스킨 에너지 업 화이트 슬리핑 젤 마스크’ 출시
[쿠키 건강] 남성이란 이유만으로 칙칙하고 거친 피부가 이해 받고 용서받던 시대는 지나갔다. ‘그루밍 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남성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높아져, 이제 피부 관리는 곧 자기관리의 의미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이에 피부 관리를 귀찮고 번거롭게 생각하는 남성들을 위한 손쉬운 피부 관리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이 귀차니즘으로 피부 관리가 힘들었던 남성들을 위한 초간편 나이트 케어 ‘옴므 그루밍 스킨 에너지 업 화이트 슬리핑 젤 마스크’를 선보였다.
‘옴므 그루밍 스킨 에너지 업 화이트 슬리핑 젤 마스크’는 씻어낼 필요 없이 바르고 잠들기만 하면 칙칙한 피부 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마스크 팩으로, 번들거리는 T존의 과다 피지 분비를 조절해 보송보송하게 가꿔주고, 건조함으로 당기는 U존에는 산뜻한 수분감을 전달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준다. 또한 피부 진정 및 재생 효과가 뛰어난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돼 잦은 면도로 인해 상처 입고 자극 받은 남성의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 해 준다.
쏘내추럴 관계자는 “남성들의 깨끗한 피부가 자기관리 능력을 평가하는 요소의 하나로 자리 잡은 요즘, 수면팩을 챙겨 바르는 정도의 작은 노력이 당신의 가치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루밍 스킨 에너지 업 화이트 슬리핑 젤 마스크’는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가격(50ml) 1만7000원(문의: 1644-6912).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남자의 경쟁력, 피부에서 결정된다
입력 2011-04-26 1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