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하고 ‘카쉬 사진전’ 보러가자!”

입력 2011-04-21 12:21

로쥬키스, 신규회원·친구추천 이벤트

[쿠키 건강] 스킨케어 브랜드 로쥬키스가 홈페이지 마케팅 강화를 위해 ‘카쉬 사진전’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물 사진의 거장 카쉬가 앵글에 담은 20세기 영웅들의 초상을 감상할 수 있는 티켓 이벤트로 다음달 9일까지 로쥬키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로쥬키스는 신규 회원가입 후 아이디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카쉬 사진전 티켓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회원의 경우 친구에게 로쥬키스를 소개한 후 친구아이디와 함께 본인의 아이디를 남기면 당첨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연인이나 친구,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카쉬 사진전’ 전시 티켓이 지급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10일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로쥬키스 마케팅 담당 정영찬 실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로쥬키스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알리고, 뷰티 브랜드로서 문화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고객지향적인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문화회관에서 지난달 26일부터 열리고 있는 카쉬 사진전에서는 윈스턴 처칠, 아인슈타인, 슈바이처, 마더 테레사 등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20세기 위인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얼마 전 타계한 엘리자베스 테일러를 비롯해 오드리 햅번, 그레이스 켈리와 같은 세기의 미녀들은 물론 최근 영화 ‘킹스 스피치’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영국 국왕 조지 6세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영혼을 찍는 사진가’ 유섭 카쉬의 대표작 100여 점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5월22일까지 열린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