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지함화장품, ‘에그 팩’ 출시

입력 2011-04-18 15:47

[쿠키 건강] (주)이지함화장품이 신개념 멀티 클렌징 제품 ‘에그팩 훼이셜 숍’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침에는 가벼운 거품 세안을 이용한 클렌징 비누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고, 저녁에는 클렌징 제품으로 사용하거나 5분 거품 마사지 팩으로도 사용 가능한 다기능(Multi-Function) 제품.

특히 풍부한 거품과 물만으로도 세안할 수 있어 피부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며, 모공수축, 피지관리, 각질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달걀흰자 성분을 함유해 효과적인 피부 관리가 가능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식물성 원료 추출물인 로즈워터, 콩추출물, 쉐어버터 등을 기본으로 한 세정성분 함유로 피지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지함 화장품 브랜드 매니저 이영애 팀장은 “피부미인의 지름길은 메이크업과 피부에 묻은 잔여물을 깨끗이 지우는 것이다. 하지만 피부에 맞지 않는 클렌징 제품 선택, 자극적인 클렌징 과정은 주름유발, 피부예민, 트러블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에그팩은 이런 점을 충분히 감안해 자극 없이 클렌징하는 동시에 모공과 각질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고 밝혔다. 가격(110g) 1만1000원.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