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커피아카데미 오픈

입력 2011-03-31 11:21
[쿠키 건강] 할리스커피가 할리스 커피아카데미(학원)를 오는 4월4일 오픈한다.

이번 할리스 커피아카데미는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는 취미반인 커피 홀릭 클래스 (Coffee-holic Class)와 전문 바리스타 양성 과정인 커피 마스터 클래스 (Coffee Master Class) 2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취미반인 커피홀릭 클래스는 다양한 커피 지식과 정보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나만의 커피를 찾아 4일간의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특히, 이번 클래스는 쉬운 커피추출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커피를 생활 속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게끔 유도한다는 데 의의가 있다. 클래스는 커피에 관한 기본 상식과 원산지별 원두 비교 체험, 다양한 기구를 이용한 다양한 추출법 실습, 핸드드립과 에스프레소 추출 실습, 정통 카푸치노와 라떼아트 배우기 등 4가지 항목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주 1회 3시간씩 총 4회 실시되며 수강료는 10만원이다.

수강생 모집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방문 및 전화(02-2188-7100)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클래스에 참여하길 원하는 희망자는 과정개시일 이전까지 이름, 연락처를 기입해 이메일 (academy@hollys.co.kr)로 신청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