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비타민 건식 ‘비타아가포’ 지샵 입점

입력 2011-03-30 13:12
[쿠키 건강] 건강제품 전문 브랜드인 지샵과 함유량이 다른 천연비타민&미네랄 건강기능식품인 비타아가포가 만났다.

지샵(www.geeshop.net 대표이사 고영숙)은 30일 USFDA GMP 승인을 받은 식물성,네추럴 원료를 사용하는 천연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비타아가포를 지샵 오픈 마켓과, 온라인 마켓을 통해공급된다고 밝혔다. 비타아가포는 Vitamin Love 즉, 비타민 사랑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지샵은 임신 전, 후 여성에게 꼭 필요한 2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데일리 포맘’,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손상을 막고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영양제인 ‘비타민 C 1000’

지샵의 마케팅 담당자는 “인위적으로 합성된 화학성분의 제품을 배제하고 사람에게 가장 적합하고 이로운 천연제품들을 고객에게 공급한다는 지샵의 입점취지와, 천연비타민이라는 비타아가포의 제품 콘셉트가 잘 맞아 입점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지샵은 건강에 관한 모든 제품을 one-stop쇼핑이 가능한 곳으로 건강기능식품, 건강기능차(차황보이), 건강기능제품, 천연화장품, 건강여가기기, 시니어세대을 위한 지샵북등 건강 관련한 제품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는 건강제품 전문샵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