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정식품, ‘헛개두유 베지밀 활력’ 출시

입력 2011-03-22 12:08

[쿠키 건강] 정식품은 과로 및 음주로 인해 간 건강이 위협 받기 쉬운 30~40대 성인 남성들을 위한 신제품 ‘헛개두유 베지밀 활력’을 출시했다.

정·식품의 기능성 두유 시리즈 중 ‘간 건강 프로젝트’로 개발된 ‘헛개두유 베지밀 활력’에는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헛개나무 열매 추출물 1250mg이 들어 있어 2팩 음용만으로 하루 권장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또한 간 기능 개선 및 혈중 알코올 분해를 촉진하는 미배아대두 발효 추출물과 숙취 해소에 좋은 아스파라긴산을 비롯해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과 같은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어 만성 피로에 시달리고 있는 현대직장인들의 간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두유다.

정·식품 홍보팀 김재용 팀장은 “간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들이 가득 담긴 ‘헛개두유 베지밀 활력’은 과로와 스트레스로 지친 30~40대 남성들의 간편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헛개두유 베지밀 활력’은 국민 식생활 개선 및 건강 증진을 목표로 하는 정식품의 ‘건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장건강 프로젝트 베지밀 화이바 3000’, 당 관리에 효과적인 ‘GI 프로젝트 베지밀 에이스’에 이은 신제품이다. 190ml 파우치 타입으로 생산되는 ‘헛개두유 베지밀 활력’의 소비자가는 개당 1000원 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