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치즈 프레지덩, 24일부터 시식 행사

입력 2011-03-22 10:48
[쿠키 건강]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치즈 브랜드 프레지덩(President)이 국내 주요 대형 할인점에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시식 행사장을 찾은 방문객들은 프레지덩 치즈 제품들을 이용한 까나페 등을 맛 볼 수 있고, 다양한 치즈 요리 레시피 소책자도 받을 수 있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가정에서 치즈를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는 밀폐 용기도 증정한다.

치즈의 여왕으로 불리는 프레지덩 치즈 제품들은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A, B2), 미네랄(철분, 인, 아연)등이 풍부한 자연 숙성 발효 치즈로 다이어트와 미용에 좋다.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치즈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데다가, 특히 과일, 너트, 크래커 등과 함께 내어 놓으면 와인, 위스키, 맥주 등과도 잘 어울려 파티나 손님 접대에 유용하다. 빵이나 샐러드 등과 함께 먹으면 든든한 아침 식사, 아이들의 샌드위치, 주먹 밥 등에 넣으면 훌륭한 영양 간식과 도시락이 된다.

프랑스 정통 프리미엄 치즈 프레지덩 시식회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이마트(자양점, 목동점, 역삼점, 분당점, 인천점 외)와 롯데마트(강변점, 청량리점, 영등포점, 수지점, 부평역점 외)등에서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