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새학기가 시작되면서 아이들의 아침을 챙기는 주부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아침식은 아이들의 학습 집중력 뿐만 아니라 건강과도 직결되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 준비하기 쉬우면서도 아이들이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아침식을 매일 매일 준비하는 주부들의 메뉴 고민도 이만 저만이 아니다.
iCOOP생협이 건강한 아침식을 챙겨 주고픈 주부들의 마음을 담아 아침빵 메뉴로 꼽히는 우리밀 식빵, 모닝빵 6종에 대해 15% 할인 이벤트를 오는 21일(월)부터 25(금)일까지 닷새동안 실시한다.
겨울에 자라 농약이 따로 필요 없는 100% 우리밀, 무항생제 유정란, 국내산 우유를 사용하고 일체 합성첨가물 없이 만들어 건강한 iCOOP자연드림 베이커리로 아이들에게 영양 가득 담긴 아침식을 챙겨주자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있는 품목으로 꼽히는 우유식빵, 샌드위치식빵, 잡곡식빵, 버터식빵, 옥수수식빵, 모닝빵 총 6종에 한하며, iCOOP자연드림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빵을 구입할 수 있다.
할인된 가격은 우유식빵 2,300원, 샌드위치식빵 2,980원, 잡곡식빵 3,230원, 버터식빵 2,720원, 옥수수식빵과 모닝빵 2,550원이다.
iCOOP생협 관계자는 “우리땅에서 자라 우리 몸에 더욱 좋은 우리밀은 소화가 잘 되고 영양이 높아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한끼가 될 수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이 우리밀로 든든한 하루를 만들어 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iCOOP생협, 식빵∙모닝빵 15% 할인
입력 2011-03-21 1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