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대상FNF 종가집이 14일 공식 트위터 ‘@Chonggalove(twitter.com/Chonggalove)’를 오픈하고,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종가집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회사소식, 제품소개, 레시피 등의 정보를 공유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일상의 이야기로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공식 트위터 오픈을 기념, 종가집 트위터 팔로잉(Following) 이벤트를 실시하며, 참여방법은 종가집 트위터(@Chonggalove)를 팔로잉 한 후, 종가집 트위터에 올라 온 이벤트 공지내용을 리트윗(RT) 하면 된다.
오는 4월10일까지 총 4주간 진행되며, 매주 이벤트에 참여한 20명을 선정, 스타벅스 카페라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각종 게릴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종가집 브랜드 블로그(blog.naver.com/chefzzong_) 및 온라인 식품전문쇼핑몰 종가푸드샵(www.chonggafood.com)과 함께 연계 이벤트도 선보일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맛있는 지저귐” 종가집, 트위터 계정 오픈
입력 2011-03-14 1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