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롯데제과 건강사업부 롯데 헬스원은 전국 할인마트, 백화점에 입점돼 있는 기존의 판매 매장을 대대적으로 리뉴얼 한다고 14일 밝혔다.
리뉴얼 매장은 메인 콘셉트는 ‘대한민국 모두의 건강이 최고’라는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번영과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 색을 메인 컬러로 사용했다. 또 홍삼, 비타민, 뷰티 존 등으로 구성 고객들이 헬스원의 제품들을 쉽고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정비, 종합 건강식품 매장으로서의 그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한편, 롯데 헬스원은 연내 30개의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롯데 헬스원, 판매 매장 리뉴얼
입력 2011-03-14 0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