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뮤지컬 배우 겸 탤런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해미가 여성 건강 제품 ‘에스론 플래티넘’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에스론 플래티넘’은 네트워크마케팅 회사 하이리빙이 출시한 여성 건강 제품으로 천연 식물 성분인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박해미가 출연하는 광고는 에스론 플래티넘이 여자한테 정말 좋은데, 어떻게 얘기해야 하나 생각하던 박해미가 에스론 플래티넘의 주원료인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 백수오 등 복합추출물의 효능 때문에 짧은 시간에 얘기할 내용을 찾아냈다는 스토리로 구성된 광고로 위트가 넘친다.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인정하고 미국 식품의약품안전국(FDA)의 건강기능신소재(NDI)로 허가된 천연 식물 성분 백수오가 함유된 제품이라는 것을 강조한 ‘에스론 플래티넘’ 광고는 박해미를 모델로 해 지난 1일부터 공중파 방송3사와 라디오를 통해 전파를 타고 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박해미의 활력 있고 개성 넘치는 중년배우 이미지와, 에스론 플래티넘이 중장년, 노년 여성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와 연결된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이번 TV 광고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백수오를 원료로 만든 여성용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중년 여성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도나 역할로 유명세를 탄 박해미는 드라마 ‘하늘이시여’, 시트콤 ‘거침 없이 하이킥’을 통해 안방극장에 널리 얼굴이 알려졌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KBS 일일드라마 ‘웃어야 동해야’에서 주인공 박정아의 엄마 역할로 출연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해미 여성 건강제품 ‘에스론 플래티넘’ 모델
입력 2011-03-02 1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