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동생 아이유, 멕시카나 광고 촬영

입력 2011-02-28 11:10
[쿠키 건강] 국민여동생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수 아이유가 드디어 멕시카나 CF 촬영을 시작한다.

2010년 샤이니 CF 촬영시에도 고객과 함께 촬영컷을 삽입해 큰 호응을 얻었던 멕시카나는 금번 아이유 촬영시에도 고객들을 초청하여 CF도 참여하고 촬영장도 견학할 수 있는 작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멕시카나 CF스토리는 <국민치킨>이라는 멕시카나치킨의 컨셉을 귀엽고 발랄하고 때로는 엉뚱한 아이유의 특성을 잘 반영하여 치킨의 대표브랜드로서 대세몰이를 할 예정이다.

CF촬영 내용은 기존의 치킨광고와 다르게 차별화 돼 소비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멕시카나는 이번 CF 촬영시 아이유를 보고 싶어하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아이유와 함께할 엑스트라를 모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엑스트라는 아이유와 함께 멕시카나에 대한 반응을 표현할 예정이다.

엑스트라는 총 20명을 모집하며 멕시카나 홈페이지 (www.mexicana.co.kr)를 통해 멕시카나치킨과 함께한 사진을 올려주시는 분에 한해 추첨을 통해 선정한다. 이밖에도 3월 한달간 치킨을 주문하시는 고객에게 ‘아이유 다이어리’를 제공해 아이유를 통한 멕시카나의 마케팅이 이뤄지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