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2010년 이지함화장품의 최강의 아이템은 미백 기능성 제품인 ‘셀라벨 화이트-P 크림’으로 조사됐다. 이어 셀라벨 MC 리커버리밤, 5알파 컨트롤 스킨, 에멀젼 세트 등도 소비자의 눈길을 끌었다.
23일 (주)이지함화장품은 이지함 화장품 쇼핑몰 100만명 회원을 대상으로 ‘2010년 이지함을 달군 베스트 아이템 선정 설문조사’를 지난 1월부터 2월 중순까지 진행하고 그 결과를 발표했다.
조사결과, 이지함 화장품 베스트 아이템은 1위 셀라벨 화이트-P 크림, 2위 셀라벨 MC 리커버리밤, 3위 5알파 컨트롤 스킨. 에멀젼 세트가 선정됐다.
1위에 선정된 ‘셀라벨 화이트-P 크림’은 미백 기능성 제품인 동시에 수분을 충분히 줄 수 제품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되돌려주고 실리콘 처방의 W/S타입의 수분크림으로 모공을 막거나 끈적이지 않아 보습효과가 탁월하다. 오일에 민감한 피부는 물론 지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위에 선정된 ‘셀라벨 MC리커버리 밤’은 매월 5만개 이상 팔려나가고 있는 hot 아이템. 주름개선, 미백효과,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인증은 물론 예민해진 피부를 개선하고 내츄럴 커버링 기능의 멀티 재생 비비크림이다. 특히 가볍고 매트한 사용감으로 지성과 트러블 피부 소비자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3위에 선정된 ‘5알파 컨트롤 스킨. 에멀젼 세트’는 끈적임이 없는 오일프리 타입으로 여드름, 지성 피부 전용 스킨케어다.
이지함화장품 백지선 홍보팀장은 “이번 조사결과, 이지함화장품의 전체 180여 품목 가운데 피부의 문제점을 개선해 줄 수 있는 지성, 여드름, 트러블 라인의 제품들이 더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2010년 이지함을 달군 최강의 아이템은?
입력 2011-02-23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