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외식업계가 새로 출발하는 졸업·입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축하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메뉴 할인과 다양한 경품 등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들이 마련돼 있어 특별한 날 친구, 가족들과 함께 즐기기에 충분하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종합외식업체 베니건스는 15일부터 3월11일까지 졸업 입학자에게 인기메뉴 3가지를 반값에 할인해주는 ‘위대한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행사 기간 내 졸업·입학 관련 서류 및 졸업,입학 사진 제시하면, 베니건스 인기메뉴 3종을 50%할인가격에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하우스 빕스도 오는 3월14일까지 졸업생을 동반한 4인 이상 고객이 졸업장과 홈페이지의 쿠폰을 출력해 오면 수험생 1인에 한해 샐러드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출발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리바트 가구 모바일 50만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는 3월 말까지 졸업장을 가지고 매장을 방문하는 수험생에게 30% 할인해 준다(테이블당 1명에 한함).
서울 역삼동 GS타워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실크스파이스는 내달 13일까지 졸업생 및 입학생들에게 양꿍, 푸퐁커리 등 동아시아 정통 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영등포타임스퀘어 내 뷔페 레스토랑 오리옥스도 내달 14일까지 주말에 한해 뷔페 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일식당 키사라는 졸업·입학 대상 고객에 한해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중식당 케세이호는 3~4만원대로 중국 정통 코스요리를 제공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외식업계, 졸업·입학생 할인 이벤트 ‘풍성’
입력 2011-02-15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