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매일유업은 전국 유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한 ‘제 1회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와 함께하는 아주 특별한 그림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는 모유 수준의 천연 DHA가 함유돼 유아의 두뇌 발달과 면역 기능을 높여줌은 물론 성장기 아이들의 균형잡힌 성장 발달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유아 우유로, 이번 ‘아주 특별한 그림 공모전’은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됐다.
대상 수상작은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의 패키지를 로케트로 형상화해 이번 그림 공모전의 주제인 ‘나만의 전용 목장 풍경’을 어린이다운 상상력으로 표현한 김진형 어린이(만 7세)의 그림이 선정됐다.
매일유업 김남정 유아식마케팅부문장은 “상상력이 넘치고 독창적인 아이들의 상상 속 목장을 그려낸 작품들을 보면서 이번 그림 공모전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열의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 속 세계를 앱솔루트 더블유(W) 우유 전용목장의 풍경으로 표현하는 이번 그림공모전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창의성과 상상력이 한층 더 자라나는 기회가 됐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매일유업, ‘앱솔루트 더블유 그림 공모전’ 시상식 개최
입력 2011-02-08 1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