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어에서 제대혈 정확히 알아보세요~

입력 2011-02-07 10:57
보령아이맘셀, 국내최초 자가이식 백혈병 시술 성과 소개

[쿠키 건강] 보령제약그룹 가족제대혈은행 보령아이맘셀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19회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에 참여해 자가 이식을 통한 백혈병 시술 성과를 설명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보령아이맘셀은 자가 이식을 통한 백혈병 치료의 성과 설명을 통해 이전까지 백혈병, 재생불량성 빈혈 등에 국한된 제대혈 이식에서 최근 뇌성마비, 발달장애, 소아당뇨까지 이식의 범위가 광범위해 지고 있는 제대혈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소개하며 ‘제2의 생명자원’의 가치를 고객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자가 이식을 받은 환아는 최초 발병 후 기증제대혈 이식 시술을 받았지만, 거부반응으로 인해 생착이 되지않아 보령아이맘셀에 보관된 본인의 제대혈을 이식하게 됐고 3년이 경과한 현재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

보령아이맘셀은 자가 제대혈 이식을 통한 소아백혈병 시술 기념으로 가격할인, 고급 유모차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제대혈 상담 및 계약고객에게 특별한 혜택도(제대혈 모든 상담고객 출산용품 샘플팩 제공, 계약고객은 유모차, 카시트 프로모션 제품 및 10개월 무이자 행사 등)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