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인공관절 전문 웰튼병원이 고객들의 정보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http://m.wellton.co.kr/)와 공식 블로그 ‘웰튼네 사람들’(http://wellton.tistory.com/)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관절전문 병원 중 최초로 개설된 웰튼병원 모바일 홈페이지는 병원안내, 질환정보, 진료 안내, 실시간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복잡한 가입절차 없이 ‘바로전화걸기’ 기능을 통해 진료예약과 진료일정 확인을 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였다. 더불어 기존의 홈페이지, 블로그와도 연동이 가능해 다양한 경로를 통한 접속이 가능하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어려운 정보는 웰튼병원의 공식 블로그 ‘웰튼네 사람들’에서 참고할 수 있다. 블로그에서는 일반적으로 접하기 어려운 인공관절 수술과정이나 실제 입원 생활 등 생생한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다.
웰튼병원은 블로그 제작을 위해 의료진과 행정직원을 대상으로 ‘직원 블로그 콘테스트’를 진행해 각 부서의 다양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담아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송상호 웰튼병원 원장은 “진정한 환자중심의 병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시대에 발맞춘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어디서든 고객들이 병원을 이용하는데 편리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웰튼병원, 모바일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개설
입력 2011-01-24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