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함소아제약, 한방화장품 ‘피부환생 결’
미백, 주름개선, 윤곽케어 성분 함유로 피부 한의학 진수 보여줘
[쿠키 건강] 함소아한의원 12년의 노하우로 피부 한의학의 진수를 보여줄 한방화장품 ‘피부환생 결’ 시리즈가 리뉴얼 출시됐다.
‘피부환생 결’은 함소아한의원의 발효한방(십방생기단)과 알타이 녹용으로 피부를 보하고,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기능성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함은 물론, 윤곽케어 성분의 함유로 피부 처짐 현상을 케어해 얼굴에 탄력감을 부여해주는 피부 한의학을 기초로 해 만들어졌다.
특히 어성초, 신이호, 금은화, 차조기, 차전자, 유근피, 인진쑥, 감초, 작약, 봉삼 등 엄선한 10가지 한약재와 바실러스균을 초음파 추출기로 저온 추출시킨 후 고령토 무유약 항아리에 침적발효와 숙성발효의 과정(발효한방)을 거쳐 생성된 ‘십방생기단’이라는 발효액에, 도지약재의 최고봉으로 일컬어지는 보약 재료인 알타이 녹용을 더해 효과를 더욱 높였다.
이러한 ‘피부환생 결’의 발효한방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단백질량과 아미노산량을 발효 전보다 30~50% 증가시키는 것은 물론 단백질을 필수아미노산으로 전환해 피부에 잘 흡수되도록 미립자화 하고, 재료에 미세하나마 남아 있을 수 있는 농약잔류량 등의 중금속을 분해하는 힘을 발휘한다고 함소아제약측은 설명했다.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으로 피부 고민 해결
또한 ‘피부환생 결’의 윤설 세럼과 윤설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으로 나이가 들어가면서 고민되는 잡티, 기미, 주름 등의 피부고민을 해결해주는 알부틴과 아데노신 성분이 맑고 투명한 피부, 탄력 있고 탱탱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특히 윤설 세럼의 발효한방 성분인 ‘십방생기단’과 녹용성분은 음과 양의 균형을 조화롭게 해 수승화강(水承火降; 열은 내리고 물의 기운을 올려줌)을 향상시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을 도와주며, 윤설 크림은 피부의 영양을 가득 채워주는 녹용, 발효황금을 농축시켜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맑고 투명하게 생기 있는 피부에 도움을 준다.
◇동안을 유지해주는 윤곽케어-Rx
피부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견고함과 탄력이 손실돼 얼굴 또한 윤곽이 변하고 얼굴형과 턱선은 무너져 점점 처지게 되는 것이 자연의 순리. 그러나 ‘피부환생 결’의 윤곽케어-Rx는 피부붓기 및 독소를 배출해주는 옥수수수염과 단호박, 피부 처짐 현상을 잡아주는 카페인과 카퍼펩타이드 등의 복합 처방으로 나이가 들어가면서 생겨나는 피부 늘어짐을 리프팅시켜 조여주고 얼굴 윤곽선을 날렵하게 개선시켜 피부동안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환생 결’은 파라벤, 인공색소, 에탄올, 석유계 Oil 등 4-Free를 선언해 민감성 피부까지도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함소아제약은 아울러 이번 ‘피부환생 결’ 리뉴얼 제품 출시와 함께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화장품 ‘브이라인 비비크림’을 별도로 선보인다.
한편 함소아제약은 ‘피부환생 결’ 리뉴얼 런칭 기념으로 함소아몰(www.hamsoamall.com)을 통해 ‘피부환생 결’ 4종세트 구매자 대상 선착순 브이라인 비비크림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신제품] 함소아제약, 한방화장품 ‘피부환생 결’
입력 2011-01-19 1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