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LION 참그린, 명절증후군 치유 프로젝트 진행

입력 2011-01-19 10:13
[쿠키 건강] 씨제이라이온(CJ LION)의 주방세제 브랜드 참그린은 설을 맞아 다음달 7일까지 주부들의 명절스트레스를 해소해 줄 ‘명절증후군 치유 프로젝트, 참그린 테라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그린 테라피’는 음식장만, 설거지, 손님 맞이 등의 명절 준비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거나, 몇 년간 친정을 방문하지 못하는 상황에 있는 주부들의 지친 마음과 몸을 참그린이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치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타이틀이다. 특히 참그린이 주부의 마음을 이해하는 브랜드라는 특성을 반영, 주부들을 위한 맞춤 경품을 마련, 눈길을 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주부들이 가사와 아이로부터 벗어나 잠시나마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설거지 도우미와 가사 도우미, 베이비 시터 지원과, 친정엄마와 함께 할 수 있는 호텔 숙박권 등이 있다.

주부를 위한 맞춤 경품이 마련된 ‘참그린 테라피’ 이벤트는 총 3가지로 ▲ 참지 말고 참그린으로 풀자 ▲ 친정엄마에게 보내는 메시지 공모전 ▲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나누기로 구성돼 있다.

먼저, 첫 번째 참그린 테라피 이벤트인 참지 말고 참그린으로 풀자는 주부들이 간단하면서도 통쾌한 게임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한 온라인 게임 이벤트로, 참그린 모양의 총으로 각종 스트레스 요인이 적혀 있는 풍선을 조준해 터뜨리는 게임이다. 우수한 성적을 받은 고객을 선정, 10명에게 설거지 가사도우미를, 3명에게는 베이비시터, 10명에게 영화예매권(2매)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두 번째 참그린 테라피 이벤트는 친정엄마에게 보내는 메시지로 아줌마닷컴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친정 엄마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작성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우수작 1명에게는 친정엄마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2인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스파 마사지 이용권을 증정하며, 3명의 우수작에는 부모님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꽃과 과일바구니를 제공한다. 이 외, 우수한 글을 남긴 1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50명에게는 참그린 석류식초1박스를 각 가정으로 전달한다.

세 번째 참그린 테라피 이벤트인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나누기 또한 아줌마닷컴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방법을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좋은 방법을 제안하면, 2명에게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을, 10명에게 가사도우미, 3명에게 베이비시터를 제공할 예정이다.

CJ LION 참그린 브랜드 매니저 전수경 대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참그린에서는 명절준비와 뒷정리로 힘든 주부들을 위해 명절증후군도 치유할 수 있는 ‘참그린 테라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주부들의 마음을 이해하는 참그린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에 주부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참그린은 주부들의 숨은 고충을 이해하는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