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대상웰라이프, 뉴케어‘하루영양애(愛)’ 출시

입력 2011-01-19 10:09

[쿠키 건강]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는 영양음료 하나로 간편하고 균형 있는 아침식사가 가능하게 한‘뉴케어 하루영양애(愛)’고소한 맛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전문가로 구성된 대상 중앙연구소 뉴트리션 연구팀에서 기존 환자용 영양식의 연구 노하우를 기반으로 일반인들이 아침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맛과 영양을 고루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뉴케어 하루영양愛는 3대 열량 영양소와 21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 신진대사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식이섬유와 프락토올리고당을 첨가해 장 건강에도 좋다. 또한 곡물, 야채, 견과류 등 22가지 원료를 넣어 고소한 맛까지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 했다. 무합성착향료, 무합성감미료, 무설탕, 무합성보존료, 무합성착색료 등 5無 원칙을 지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대상 중앙연구소 김희선 뉴트리션 연구팀장(영양학 박사)은 "아침식사가 건강은 물론 두뇌 회전이나 다이어트에도 큰 도움을 준다는 사실은 많은 연구 결과가 뒷받침해주고 있다"며, "직장인이나 청소년들이 입맛이 없고 시간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하루 영양에 중요한 아침식사를 거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뉴케어 하루영양애(愛)는 아침을 쉽게 거르는 직장인이나 청소년들이 간단하게 200ml용량의 영양음료 하나로 식사 효과를 느낄 수 있게 했다. 연로하신 부모님과 자녀들의 영양간식, 다이어트를 위한 식사대용, 스포츠 활동시 에너지 보충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월 24일부터 3월 9일까지 2011 사랑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웰라이프 녹즙 홈페이지(www.WelLife.co.kr/dailyup)를 방문해 하루영양愛가 꼭 필요한 가족이나 친구, 동료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남기면 20명을 선정해 신제품 1박스를 증정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