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차병원그룹 (주)차케어스는 임신에서부터 출산, 산후조리까지 산모와 아기를 가정에서 편안하게 관리해 주는 프리미엄 산모 홈케어 서비스 ‘차맘스케어’ (www.chamomscare.co.kr)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차맘스케어는 기존 산모 홈케어 서비스 파견업체와는 달리, 산전 33주부터 산후 2주까지의 토털 산모 홈케어 서비스를 가정에서 직접 관리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국제모유수유 자격증을 소지한 전문 간호사, 산후부종 전문 관리사, 첫 아이를 위한 베이비시터, 산모도우미 등 각 분야의 전문가 방문 서비스를 제공해 산모와 아기 건강상태를 관리한다.
차맘스케어에 따르면 차맘스케어를 이용하면 산과 전담 간호사가 산모에게 임산부 건강 사정 및 출산 준비, 운동, 영양 등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기 때문에 기존 산모 홈케어 서비스 업체와는 달리 서비스 품질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60시간 이상의 고객만족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산모도우미(Care-mate)가 함께 방문해 가정에서도 편안하게 산후조리를 받을 수 있으며, 차병원 전문 의료진의 진료 예약 연결을 통해 논스톱 케어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받을 수 있다.
차맘스케어는 기본 2주를 중심으로 산모도우미(Care-mate)가 함께 생활하는 입주형 또는 출·퇴근형으로 산모의 편의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문의: 1688-3553 / www.chamomscare.co.kr).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차케어스, 산모 홈케어 ‘차맘스케어’ 서비스 개시
입력 2011-01-18 18: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