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바세린 쉬어 인퓨전’ 샘플링 이벤트

입력 2011-01-04 15:20

[쿠키 건강] 유니레버 바세린은 특허 기술 ‘Stratys-3(스트라티스3; 미국 특허 출원)’를 적용한 바디로션 ‘바세린 쉬어 인퓨젼(Vaseline Sheer Infusion)’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겨울 스포츠 매니아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로, 대명 비발디파크 스키장 내에 대형 홍보 부스를 마련하고 총 14만개의 샘플을 증정한다. 건조하고 찬바람 부는 스키장에서 바세린 쉬어 인퓨젼의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유니레버코리아 바세린 마케팅팀 허고은 과장은 “차갑고 매서운 바람 탓에 스키어들의 피부는 평소보다 훨씬 거칠고 건조해지기 쉽다. 바세린 쉬어 인퓨젼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겨울 스포츠 매니아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행사는 1월7일부터 17일간 진행된다.

이와 함께 ‘바세린 쉬어 인퓨젼’은 여성 소비자층에게 더욱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커피 전문점과 공동 마케팅 행사도 진행한다. 2011년 1월부터 두 달 동안 전국 엔젤리너스 커피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총 22만개의 ‘바세린 쉬어 인퓨젼’ 제품을 제공한다.

유니레버 바세린의 신제품 ‘바세린 쉬어 인퓨젼’은 피부의 각 층마다 각기 다른 보습 성분이 작용하는 특허 받은 ‘Stratys-3’ 기술을 적용,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향상된 보습력을 자랑한다. ‘Stratys-3’는 물분자를 2배 더 잘 잡아주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촉촉함을 지속시켜 주는 기술로 기존 바디로션들에 비해 더욱 강화된 보습력을 선사해 준다. 또한 오일과 수분의 적절한 함량 조절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것은 물론 끈적임도 적어 기존의 고보습 바디로션을 사용하던 소비자들의 무거운 느낌에 대한 불만족을 해결해준다.

이미 미국, 영국에서 월등한 보습력을 인정받아 보습 전문 브랜드로서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바세린 쉬어 인퓨젼’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출시되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비타민 버스트’, ‘보타니컬 블랜드’, ‘미네랄 리뉴얼’ 총 3종 구성으로 사용자의 취향과 편의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