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띠해에는 유산균으로 가벼운 ‘장’ 생활하세요

입력 2011-01-04 14:50
솔가 50억 유산균 함유된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50% 할인

[쿠키 건강] 한국솔가는 오는 7일부터 23일까지 전국의 솔가 판매 매장에서 ‘신년 장건강 체험 프로젝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솔가와 함께하는 ‘신년 장건강 체험 프로젝트’는 불규칙한 식습관과 잦은 스트레스로 장 활동이 약해지는 현대인들을 위한 것으로, 솔가의 유산균 제품 ‘멀티빌리언 도필루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1인 1병에 한해 구입이 가능하며 솔가가 입점해 있는 전국 백화점 내 매장에서 7일부터 23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solgar.co.kr)은 16일까지 이루어진다.

솔가의 멀티빌리언 도필루스는 식물성 캡슐로 구성된 락토즈 프리(lactose free)로써 보통 유산균 음료제품과는 달리 유당이나 과당 등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채식주의자들에게도 안전한 유산균을 제공한다. 1캡슐에 총 50억 마리 유산균을 함유하고, 인공향과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전문 유산균 제품이다.

한국솔가의 김기천 팀장은 “최근 장의 건강이 악화되어 피부 트러블 뿐 아니라 잦은 복통과 위장장애로 고생하는 현대인들이 많아졌다”며 “한국솔가는 현대인들의 건강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청소년과 성인 모두의 장 건강을 위하는 신년 장건강 체험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