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캡슐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는 최근 아시아 가운데 특히 한국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한국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요구에 부응하고자 업계 최초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네스프레소는 이번에 24시간 고객센터 확대 운영을 통해 국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기존에는 주말/공휴일 및 야간 시간대(18시 ~ 익일 9시)에는 상담이 제한되었지만, 앞으로는 365일 24시간 제한 없이 유선으로 주문이나 제품 상담, A/S 등 고객지향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에 따라 국내 소비자는 24시간 고객센터에서 캡슐커피와 머신, 액세서리 등 네스프레소 전제품에 대한 정보를 비롯해 다양한 커피 관련 정보와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을 위한 혜택까지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네스프레소, 24시간 고객센터 운영
입력 2011-01-04 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