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새해 맞이 ‘피자파티’ 개최

입력 2011-01-03 09:55

[쿠키 건강] 한국 피자헛이 2011년 새해의 첫 날을 특별하게 맞이할 수 있도록 준비한 ‘친구들과 함께 즐거움 UP 피자파티’에 초대된 고객들이 리치골드 피자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지난 12월31일부터 1월1일까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이번 피자파티에는 피자헛의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행사를 이용한 후 특별한 신년 파티 계획을 응모한 고객 중 두 팀이 초대됐다.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행사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매장과 배달 서비스 모두 적용된다.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한국 피자헛이 2011년 새해의 첫 날을 특별하게 맞이하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움 UP 피자파티’를 12월 31일부터 1월 1일까지 피자헛 석촌점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개최했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즐거움 UP 피자파티’는 한국 피자헛의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행사를 이용한 후 특별한 신년파티 계획을 응모한 고객을 선정해 새해 맞이 피자파티를 열어주는 이벤트다.

한국 피자헛은 신청자 가운데 특별한 사연을 가진 2팀을 선정해 1박 2일간의 색다른 피자파티에 초대했다. 또 10명의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가족·친구·동료들과 함께 멋진 홈파티를 열 수 있도록, 매장과 배달 서비스 모두 적용되는 리치골드 피자 패밀리 사이즈 시식권을 선물로 증정했다.

이벤트를 기획한 한국 피자헛 관계자는 “프리미엄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이벤트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며, “이번 피자헛 피자파티와 함께 고객들이 즐겁게 2011년을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