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신묘년(辛卯年) 새해, 외식업체들의 풍성한 ‘토끼 이벤트’가 마련된다.
30일 외식업체에 따르면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운영하는 합리적 가격의 수제버거 브랜드 ‘버거헌터’는 토끼띠 고객들을 위해 일반 매장에선 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을 준비했다.
토끼띠 고객들은 버거헌터 전 매장에서 1만원 이상 주문시 보스턴 크램차우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크램차우더는 미국 보스턴 지역에서 별미로 손꼽히는 스프류의 음식으로 버거헌터는 버거와 함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로 개량, 고객들의 사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벤트는 신분증을 지참한 토끼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1월10일부터 3주간 매주 월요일에 진행된다.
동서양이 어우러진 맛과 멋으로 유명한 인터내셔널 뷔페 ‘오리옥스’ 타임스퀘어점에선 토끼띠 고객들에 한해 모든 메뉴 20%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토끼띠 고객들은 1월 한 달 간 오리옥스를 평일 방문하면 저렴한 가격에 최고급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한국 피자헛은 미디엄 가격에 패밀리 사이즈로 프리미엄 피자를 즐길 수 있는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행사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피자헛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메뉴인 리치골드와 치즈바이트, 치즈크러스트 피자를 미디엄 사이즈로 주문할 경우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가 가능하다. 소비자들이 최대 7000원의 혜택을 볼 수 있는 행사로, 매장과 배달 서비스에 모두 적용된다.
CJ푸드빌의 차이니즈 캐쥬얼 다이닝 차이나팩토리는 신년맞이 특별한 파티를 열어주는 ‘만한전석(滿漢全席) 신년파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한전석은 만족과 한족의 다양한 조리법으로 만든 100 여가지 진귀한 요리가 4일간이나 제공됐다는 중국 역사상 가장 유명했던 전설의 대연회. 차이나팩토리의 맛을 즐기며 동료들과 새해 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에선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신메뉴 제공의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커리전문점 로코커리는 1월30일까지 생맥주 및 세트메뉴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커리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생맥주 1잔 가격으로 2잔이 제공되며, 치킨텐더세트(치킨텐더+프렌치프라이+커리디핑소스)와 생맥주 2잔 세트는 기존 1만2000원에서 8500원으로 가격이 할인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외식업체들 “토끼 같은 행운 잡으세요~!”
입력 2010-12-30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