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농심 켈로그는 2011년 토끼의 해를 맞아 켈로그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건강을 기원하는 ‘2011 켈로그 위시볼 캠페인’을 실시한다.
새해를 맞아 진행 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0일까지 켈로그 홈페이지(http://www. kellogg.co.kr/event/wishball.asp)를 통해 우리 아이, 아빠, 엄마가 꼭 지켰으면 하는 건강을 위한 소망을 20자 이내로 적어 응모하면 15가족을 선정해 자신이 직접 작성한 소망 문구가 새겨진 위시볼을 증정한다.
위시볼은 켈로그에서 켈로그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가족 소망을 담아 특별 제작하는 시리얼 볼로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을 담을 수 있는 시리얼 전용 그릇이다.
켈로그사 측은 “건강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켈로그가 가족의 건강을 위하는 소비자들의 마음과 함께 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2011 위시볼 캠페인을 통해 켈로그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이 토끼해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1월14일까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켈로그 ‘2011 위시볼 캠페인’ 실시
입력 2010-12-27 15: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