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종이야 놀자’ 이벤트

입력 2010-12-27 11:01
[쿠키 건강] 서울우유가 어린이들의 겨울 방학을 맞아 ‘종이야 놀자’ 전시회의 무료 초대권 및 경품을 증정하는 ‘우유팩 재활용 창작 모형물 만들기’ 이벤트를 내년 1월31일까지 한달 여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응모자는 서울우유 팩을 4개 이상 활용해 서울우유 로고가 노출되게 창작 소품을 만든 후 사진을 찍어 이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한 가족당 최대 4개 작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작품 사진 제출 후 3일째 되는 날부터 전시회가 종료되는 2월6일까지 전시장으로 작품과 신분증을 가져가면 어린이 1만3000원, 성인 1만원의 입장료 없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단, 이벤트 응모는 1월31일까지만 가능하다.

제출 작품은 전시회 기간 동안 다른 작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서울우유는 전시회 종료 이후 우수작 10작품, 가작 40작품을 선정하여 종이접기서적을 경품으로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 서울우유 팩에 적힌 고객사은 할인 쿠폰을 오려오면 전시회 현장 매표소에서 1장당 최대 4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우유 조흥원 조합장은 “해마다 개최하고 있는 어린이 창작대잔치의 연장선상에서 이번 종이야 놀자 체험학습 전시회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어린이들이 겨울 방학 동안 직접 재활용 우유팩을 활용해 창작 모형물을 만들어 보면서 자원의 소중함도 깨닫고, 더불어 체험학습 전시회를 통해 유익한 경험을 쌓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조규봉 기자 ckb@kmib.co.kr